바로가기 메뉴
코인

작지만 강력한 매출

매장 오픈 후 대부분의 매장이 3개월 안에 안정적으로
상권에 안착되어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이어갑니다.
3way 매출 창출로 테이블 회전율의 한계를
극복하고 놀라운 매출을 창출합니다.

소형매장의 기적

  • 면목 직영점

    월 최고 매출(2018년 8월)

    5,200만원

  • 장안 직영점

    월 최고 매출(2020년 3월)

    5,100만원

  • 서울 ○○○점

    월 최고 매출(2020년 2월)

    8,300만원

  • 서울 □□□점

    월 최고 매출(2020년 2월)

    7,300만원

  • 경기남부 ○○○점

    월 최고 매출(2020년 12월)

    9,500만원

  • 경기북부 ○○○점

    월 최고 매출(2020년 12월)

    4,900만원

  • 서울 △△△점

    월 최고 매출(2021년 1월)

    6,100만원

  • 경기남부 □□□점

    월 최고 매출(2020년 12월)

    7,800만원

  • 인천 ○○○점

    월 최고 매출(2021년 2월)

    6,100만원

  • 일시정지
폭죽1
폭죽2
폭죽3

창업특전 100호점 선착순

창업고민 '자가제빵 선명희피자'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 외대점

    2020년 9월 오픈

  • 분당정자점

    2020년 9월 오픈

  • 하남미사점

    2020년 12월 오픈

  • 의정부점

    2021년 2월 오픈

  • 노원점

    2021년 2월 오픈

  • 강남논현점

    2021년 2월 오픈

  • 인천연수점

    2021년 3월 오픈

  • 서산점

    2021년 3월 오픈

  • 오산점

    2021년 3월 오픈

  • 사당점

    2021년 4월 오픈

  • 광교점

    2021년 4월 오픈

  • 울산무거점

    2021년 4월 오픈예정

  • 남양주 덕소점

    2021년 5월 오픈예정

  • 고양점

    2021년 6월 오픈예정

소형매장으로 국내빅3 연간매출 창출

강력한 소형 매장 선명희 피자.
외국 프랜차이즈 대형 매장과 당당하게 경쟁하며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 1
  • 1
점포당 평균 평수
  • 0
  • 0
  • 0
  • ,
  • 0
  • 0
  • 0
  • ,
  • 0
  • 0
  • 0
점포당 연간 매출

피자마스크

d사

p사

연간 쳥당 매출 브랜드 1위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J브랜드와 M브랜드의
평당 매출 3,893만원과 3,405만원을 제치고
제일 높은 평당 매출
을 달성했습니다.

  • 4
  • 5
  • ,
  • 1
  • 9
  • 0
  • ,
  • 0
  • 0
  • 0

선명희 피자 (3.3㎡)당 평균 매출액
2018년 공정 거래 위원회에서 발췌한 자료입니다.

프랜차이즈 국내1위
타브랜드들을 제치고 제일 높은 평당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남는 것 많은 알짜배기 소형매장
  •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1인 운영을 통한 인건비 절감

    소형 매장에 최적화된 매뉴얼 구축으로
    1인 운영이 가능하며 업계 최저 수준의 (평균 250만원)
    인력으로 운영하며 인건비를 절감합니다.

  •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상권의 영향을 받지 않는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

    특수 상권의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를 수반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상권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의 가성비.수제 웰빙 피자로 높은 품질의 가심비.

  •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3way 매출 창출이 가능한 탄력적인 운영

    10평 매장에서도 홀,포장,배달 판매가 가능한 효율성 있는 매장 설계.
    다양한 루트의 판매를 통해 높은 매출을 달성합니다.

  •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1인운영을 통한 인건비절감

    운영 비용의 최소화

    중대형 매장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비용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운영비용을 절감하는 효율성

투자 위험 리스크는 줄이고 중대형 매장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 85 %

    전체 가맹점
    B급 이하 상권 비율

  • 1,500 만원

    전체 가맹점
    평균 권리금

  • 11.5

    전체 가맹점
    평균 운영 평수

  • 180 만원

    전체 가맹점
    평균 임대료

부동의1위 차원이 다른 배달의만족

월계수

1위

선명희 피자는 대부분의 가맹점이 배달앱 피자 카테고리 1위 혹은
1위에 매우 근접한 상위권에 유지되며 놀라운 배달 만족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배달앱
요기요
쿠팡잇츠
배달통
배민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 리뷰
3년연속1위
주름
빛
1위
3년연속1위
주름
빛
1위
새우

빵이 맛있는 피자가 가장 맛있는 피자

  • 01
  • 02
  • 03

한국대표토종브랜드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 바싹불고기피자

    누적 판매량000,000

    누적 판매 금액
    0,000,000,000

  • 지속적인 시그니처 메뉴의 탄생
    바싹불고기피자

상생의 실천으로 zero폐점율에 도전합니다

전 가맹점과의 탄탄한 유대관계

  • 유대관계

    유대 관계 또한 보다 견고하고
    탄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든
    방면으로 노력하고 아낌없이
    점주님들을 위해 지원하겠습니다.

  • 상권분R

    상권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동 지원으로
    초기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돕습니다.
    특수 상권의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를
    수반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상권에
    영향을 받지 않는 점을 이용합니다.

  • R&D
    R&D

    끊임없는 메뉴 개발을 통해 신메뉴를
    창출하고 지역적인 선호도에 따른
    맞춤형 메뉴 R&D를 지원으로 고객
    만족의 범위를 확대합니다.

  • 대표교육지원

    오픈 전 교육되는 자가제빵 기술과
    메뉴 R&D 교육. 자가제빵을 중요시하는
    만큼 마지막 교육 일정에 대표가 직접
    참여해 완벽한 기술의 습득 여부를
    점검합니다. 이 외에 마케팅,점포운영,
    인사노무 등 체계적인 교육을 수료해야
    매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소자본 창업을 지원합니다.
피자
배달매장 창업모델
  • 배달 판매
  • 포장 판매
배달매장 창업모델
  • 배달 판매
  • 포장 판매
  • 홀 판매
배달매장 창업모델
  • 배달 판매
  • 포장 판매
  • 홀 판매
  • 주류 판매
창업비용
창업비용
한시적면제
면제
창업문의
전문보기
상담자 정보동그라미 표시는 필수입력항목입니다.
상담자 정보 입력사항
@
만원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개인정보수집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