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 오픈 후 대부분의 매장이 3개월 안에 안정적으로
상권에 안착되어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이어갑니다.
3way 매출 창출로 테이블 회전율의 한계를
극복하고 놀라운 매출을 창출합니다.




창업고민 '자가제빵 선명희피자'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강력한 소형 매장 선명희 피자.
외국 프랜차이즈 대형 매장과 당당하게 경쟁하며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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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J브랜드와 M브랜드의
평당 매출 3,893만원과 3,405만원을 제치고
제일 높은 평당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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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명희 피자 (3.3㎡)당 평균 매출액
2018년 공정 거래 위원회에서 발췌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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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운영을 통한 인건비 절감
소형 매장에 최적화된 매뉴얼 구축으로
1인 운영이 가능하며 업계 최저 수준의 (평균 250만원)
인력으로 운영하며 인건비를 절감합니다. -
상권의 영향을 받지 않는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
특수 상권의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를 수반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상권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의 가성비.수제 웰빙 피자로 높은 품질의 가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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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way 매출 창출이 가능한 탄력적인 운영
10평 매장에서도 홀,포장,배달 판매가 가능한 효율성 있는 매장 설계.
다양한 루트의 판매를 통해 높은 매출을 달성합니다. -
운영 비용의 최소화
중대형 매장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비용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투자 위험 리스크는 줄이고 중대형 매장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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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 %
전체 가맹점
B급 이하 상권 비율 -
1,500 만원
전체 가맹점
평균 권리금 -
11.5 평
전체 가맹점
평균 운영 평수 -
180 만원
전체 가맹점
평균 임대료

선명희 피자는 대부분의 가맹점이 배달앱 피자 카테고리 1위 혹은
1위에 매우 근접한 상위권에 유지되며 놀라운 배달 만족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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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대 관계 또한 보다 견고하고
탄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든
방면으로 노력하고 아낌없이
점주님들을 위해 지원하겠습니다. -
상권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동 지원으로
초기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돕습니다.
특수 상권의 높은 권리금과 임대료를
수반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상권에
영향을 받지 않는 점을 이용합니다. -
끊임없는 메뉴 개발을 통해 신메뉴를
창출하고 지역적인 선호도에 따른
맞춤형 메뉴 R&D를 지원으로 고객
만족의 범위를 확대합니다. -
오픈 전 교육되는 자가제빵 기술과
메뉴 R&D 교육. 자가제빵을 중요시하는
만큼 마지막 교육 일정에 대표가 직접
참여해 완벽한 기술의 습득 여부를
점검합니다. 이 외에 마케팅,점포운영,
인사노무 등 체계적인 교육을 수료해야
매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 배달 판매
- 포장 판매

- 배달 판매
- 포장 판매
- 홀 판매

- 배달 판매
- 포장 판매
- 홀 판매
- 주류 판매




